회원가입시 100,000 포인트가 지급됩니다.

회원가입시 100,000 포인트가 지급됩니다.

Q&A

주문 후 취소 신청을 하실 경우 주문 건이 자동으로 배송 보류되고 있습니다.


만약 취소를 철회하실 경우 반드시 철회 후 1:1 문의 or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연락을 주셔야 보류 해제 및 발송이 진행됩니다.

철회 후 연락을 주지 않으실 경우 발송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재 입고/제작의 경우 각 상품마다 상이합니다.

1:1 문의 or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'상품넘버,컬러,사이즈'를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

배송 완료 후 2일 이내에 자동으로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.

적립금 : 가용 적립금 5,000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.

(단,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기간 및 상품에는 일시적으로 적립금 적립,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)

쿠폰 : 주문서 작성 페이지 내 쿠폰 선택 후 적용 가능하며, 중복 사용은 불가 합니다.

(쿠폰의 특성에 따라 적용방법 및 사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)

사이트에 로그인 후 [MY PAGE] -> [POINT]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적립금 : 주문 취소/반품 시 자동으로 반환됩니다.

쿠폰 : 쿠폰 사용기간이 남아있다면 자동으로 반환됩니다.

(단, 경우에 따라 기간성 및 특수한 쿠폰은 반환되지 않으며, 추가적인 재발행은 어렵습니다.)

필로트에서 처리 이후 각 결제방법에 따라 약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카드 결제 & 실시간 계좌 이체 : 영업일 기준 2~3일 (이용 카드사마다 다름)

무통장 입금 : 영업일 기준 1~2일

휴대폰 결제 : 영업일 기준 2~3일 (결제사마다 다름)


해당 일자 이후에도 처리가 되지 않을 시 1:1 문의 or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

* 휴대폰 결제 취소 안내 - 휴대폰 결제는 당월 결제건만 전체 취소가 가능합니다.

* 환불 계좌 정보가 부 정확하거나, 결제하실 카드에 문제가 있을 경우 환불 처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
반품의 경우 입고 소요 일과 검수 소요 일이 있어 즉시 처리가 어렵습니다.


[ 고객 -> 필로트 입고-> 검수-> 환불 ]의 순서로 이루어지며,

필로트 입고에서 검수 완료 처리까지 평균 3~4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.

택배사의 물류량 증가에 따라 1-2일 정도 더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.


상품을 보내신지 일주일 이후에도 처리가 되지 않을 시, 1:1 문의 게시판 or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
주문 번호와 함께 1:1 문의 게시판 or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휴대폰 결제를 제외한 결제건은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.


* 휴대폰 결제의 경우, 부분 취소가 불가능하여, 1:1 문의 or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.

[ 배송/반품/교환 관련 안내 ]
반품/교환 택배사
한진택배
반품 배송비 (편도)
3,000 원
교환 배송비 (왕복)
6,000 원
반품/교환 주소지
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로 240 (장안동)
효선빌딩 4층 필로트 (02623)
반품/교환 신청 기준일
상품 수령 후 7일 이내



배송정보


한진택배를 이용하며, 전국배송이 가능합니다.

(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도선료 3,000원이 추가됩니다.)

배송기간 : 평균 1~3일 이내 발송(주말, 공휴일 제외)

예약배송, 지연배송이 표기되어 있는 상품은 배송이 3~19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제품의 조기품절, 디테일 변경시 개별연락을 드리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
교환 및 반품 안내


-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필로트 게시판 혹은 전화로 통보해주셔야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
- 단순변심 반품의 경우 왕복배송비를 차감한 금액이 환불됩니다.

- 제품 및 포장상태가 재판매 가능하여야 합니다.

- 출고 이후 환불요청 시 상품 회수 후 처리됩니다.

- 제품불량, 제품품절 시 상품변경 및 결제방식에 따라 환불됩니다.

- 교환 및 환불건은 한진택배 (1588-0011)로 접수 후, 6,000원을 동봉 및 입금해 착불 발송 해주십시오 (타 택배 이용 시 선불 결제 후 3,000원 동봉 및 계좌로 입금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.)

- 간혹 타 택배사를 통해 보내주시는 경우가 있어, 사이트에서의 반품접수와는 별개로 택배사 고객센터를 통해 수거요청을 해주세요

-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(색상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
- 제품의 하자 및 당사의 과실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 반품비용은 전액 필로트가 부담하며

   이 경우 반드시 한진택배를 이용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
   (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발생한 초과 운임비는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되는 경우가 발생하오니, 꼭 유의해주세요)



교환 및 환불이 불가한 경우


- 교환 / 반품기간(상품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접수) 이 경과한 경우
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 된 경우

- 제품에 포함되어있는 부속품(행택 등) 훼손 및 이벤트 제품 미동봉

- 임의로 세탁 및 수선하신 경우(상품이 불량이더라도 임의로 수선 시 교환 및 환불불가)

- 제품에 향수 및 섬유탈취제를 도포한 경우



CUSTOMER CENTER : 02-3390-4302

 

am 10:00 - pm 18:00 (Lunch : pm 13:00 - pm 14:00)

Sat, Sun, Holiday Closed

 

COMPANY : TARAE l CEO : Jung Yoon Sub

E-MAIL : peloteofficial@naver.com

BUSINESS LICENCE : 511-20-00226 [ verifying information ]

E-COMMERCE PERMINT : 2021-서울 동대문-0737

ADDRESS : 4F, 240, Dapsimni-ro, Dongdaemun-gu, Seoul, Republic of Korea 02623


INSTAGRAM l BLOG

 

AGREEMENT l PRIVACY POLITY l ESCROW SERVICE l GUIDE 

Copyright ⓒ 2021 pelote All rights reserved.

CUSTOMER CENTER : 02-3390-4302

 

am 10:00 - pm 18:00 (Lunch : pm 13:00 - pm 14:00)

Sat, Sun, Holiday Closed

 

COMPANY : TARAE l CEO : Jung Yoon Sub

E-MAIL : peloteofficial@naver.com

BUSINESS LICENCE : 511-20-00226 [ verifying information ]

E-COMMERCE PERMINT : 2021-서울 동대문-0737

ADDRESS : 4F, 240, Dapsimni-ro, Dongdaemun-gu, Seoul, Republic of Korea 02623

AGREEMENT l PRIVACY POLITY l ESCROW SERVICE l GUIDE 

Copyright ⓒ 2021 pelote All rights reserved.